-
랜더링 연습+맵핑 연습3D max 알아야할 것들 2021. 11. 12. 21:08
립스틱 모델링 후 -> 랜더링
광채 나는 립스틱 살짝 덜 광채 약간 무광 느낌 디노이즈 시킨 경우. 퀄리티 차이가 확실하다. 노드 방식으로 비트맵 이미지 맵핑 이미지 비율이 안 맞는 문제 발생 이럴경우 맵핑에서 이미지 비율 문제는 꽤 치명적이다
따라서 UVW Map 기능을 활용
아래는 순서.옆면 , 위아래면을 차례대로 맞춰서 비율 조정을 해준다
tip: 정사각향 이미지가 보통은 편하다비율만 바꿔준다 바로 완성 '3D max 알아야할 것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3D 맥스로 컵 모델링 (0) 2021.11.18 테이블 모델링과 랜더링 (0) 2021.11.15 맥스 모델링 진행 (0) 2021.11.05 시계 만들기 (0) 2021.11.03 가구 조물조물 만들기 (0) 2021.11.02